더 많은 DirectX 11 게임들이 시샘달 뒤에 나와요

AVP와 Battlefield Bad Company 2

저희는 늦은 시샘달, 아마도 물오름달쯤에 몇몇 만만찮은 DirectX 11 게임들이 예상된다는 걸 알았어요.

저희는 물론 Q1 2010의 언젠가로 예상되는, 크게 연기된 Alien Versus Predator 그리고 US에서 물오름달 이틀에 나오고 유럽에서 물오름달 닷새에 나오는 Battlefield Bad Company 2를 말하고 있어요.

Dirt 2는 매듭달에 나왔고 이것은 ATI가 의존할 수 있는 게임 단 하나지만 BattleForge가 늦은 9월부터 DirectX 11을 지원했고 S.T.A.L.K.E.R.: Call of Pripyat도 DirectX 11 게임이란 걸 잊지 않도록 해요.

S.T.A.L.K.E.R.: Call of Pripyat의 중요한 점은 이 게임이 Russia, Germany, Switzerland와 Austria에서만 나오며 English와 나머지 EU / 세계 버전은 시샘달에 나온다고 예상된다는 거예요.

Directx 11을 지원할 게임은 못해도 여섯 개는 더 있으며 이들 가운데 Crysis 2같은 몇몇은 매우 기대되지만 2010년의 후반에 출시될 수도 있어요.

네이티브 DirectX 11 게임들은 2012년에 예상되는 차세대 콘솔 리프레시와만 같이 나올 거예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