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S 판매가 930만 대를 넘어요

1000만 대 예상에 맞기 직전

삼성은 자사의 플래그십  Galaxy S 핸드셋을 6달쯤 앞서 발표했고, 여러 리뷰어들이 이 폰을 칭찬했지만 많은 대중들은 올해 말까지 1000만 대 팔겠다는 이 회사의 계획을 회의적으로 바라보았어요.

하지만 삼성은 자사가 이미 930만 대를 파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고, 곧 1000만 대 목표에 정확히 맞출 듯해요. Galaxy S는 한국에서 iPhone 4보다 많이 팔렸고 US와 EU 시장에서도 꽤나 매우 잘 팔렸어요.

이것이 디자인 면에서 iPohen 3GS를 많이 닮긴 했지만 좀더 얇은 Galaxy S는 1GHz 프로세서와 4인치 800×480 스크린, 720p를 지원하는 5MP 카메라를 갖추고 있어 훨씬 더 진보한 설계예요. 이것의 하나뿐인 단점은 Android 2.2 지원이 없다는 것인데, 이 핸드셋이 아직 2.1로 선적되고 있거든요.

삼성은 자사가 2011년에 스마트폰을 4000만 개 선적할 거라고 믿고 있으며 이 인상적인 수는 꽤 현실적이어 보여요.

여기 더 많이.

Written by Fudzilla staff
http://www.fudzilla.com/mobiles/item/21327-samsung-galaxy-s-sales-hit-93-million-units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