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Windows 7 SP1 빌드 언급을 지우고, RTM을 확인하길 거부해요

http://www.winrumors.com/microsoft-removes-windows-7-sp1-build-references-refuses-to-confirm-rtm/
Tom Warren,
15th Jan 11 3:50 pm

Microsoft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Windown 7의 최종 SP1 빌드를 언급한 내용을 지웠어요.

이 소프트웨어 거대 회사는 금요일 러시아 블로그 포스트에서 Windows 7을 위한 Service Pack 1의 골든 버전을 확인했었어요. Microsoft 직원들은 금요일 늦게 이 포스트를 수정해 7601.17514.101119-1850의 언급을 지웠고 이 포스트의 몇 사항들이 정확하지 않은 내용이었다고 확인해주었어요. 이 포스트는 다음 변명과 함께 업데이트되었어요:

“Microsoft는 지금까지 OEM들에게 SP1을 배포한 적이 없고, 그저 앞서 발표했던 대로 Q1에 배포하려는 계획을 따르고 있을 뿐입니다. 이 블로그 글에서 언급했던 것 속엔 몇몇 정확하지 않은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Microsoft의 단어 선택은 좀 애매했고,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이 회사가 Windows 7 SP1을 아직 끝맺지(sign off) 않았다는 내용의 확인으로 인식하고 있어요. Microsoft의 성명은 SP1이 완성되었는가에 대해는 분명히 말하고 있지 않고, 그저 이것이 OEM들에게 아직 전달되지 않았다고만 말하고 있어요. 이 문제에 가까운 소식통들에 따르면, Microsoft가 Windows 7 SP1의 RTM을 표시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발표를 했다고 해요. 러시아 사이트 Wzor도 이 RTM을 확인했고 다양한 언어로 된 Windows 7 SP1의 여러 버전을 유출했어요.

지금은 이 회사가 왜 RTM 마일스톤을 공개적으로 확인하기를 거부하는지 명확하지 않아요. WinRumors는 Microsoft가 Windows 7 SP1의 RTM 마일스톤에 도달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Microsoft 직원들에게 여러 번 물어보았지만 이 회사 직원들은 그저 “Microsoft는 지금 SP1을 OEM들에게 배포한 적이 없다”고 답변했을 뿐이에요. 항상 그랬듯이 저희는 생산 기계에 이 유출된 조각을 설치하지 않길 충고하겠지만, 지금 저희는 빌드 7601.17514.101119-1850이 최종 RTM일 거라고 자부하고 있어요.

SP1은 무선 유저들에게 풍부한 3-D 그래픽 경험을 제공할 RemoteFX를 포함할 거예요. 이 서비스 팩은 또한 이전에 Windows Update에서 Windows 7 SP1과 Windows Server 2008 R2 SP1을 위해 배포되었던 추가 업데이트 시리즈들도 포함할 거예요.

RemoteFX는 RDP의 그래픽 무선 능력을 더욱 향상해주는 거예요. RemoteFX의 개념은 다중 디스플레이, Aero와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같은 완전한 무선 경험을 저가형 씬(thin) 클라이언트같은 모든 종류 클라이언트 장치에서 가능하게 하는 거예요. RemoteFX은 호스트 기반 렌더링이라 알려진 기술을 써서 이것을 이루어내요. 이 기술은 이미지를 압축해서 무선 호스트로 보낸 다음 최종 스크린 이미지가 무선 PC 자체에서 렌더링되게 해줘요. 무선 세션을 통한 비디오 스트리밍은 지금 가상화된 컴퓨팅의 커다란 단점 가운데 하나지만, 이 기술은 이것을 크게 향상시켜줄 거라고 기대돼요.

최근에 Windows 7은 자신의 첫 생일을 기념하게 되었고, 첫 해 판매로 2억 4천만 개가 넘는 라이센스를 팔았어요. Microsoft 직원들은 SP1은 2011년 3월 31일에 쓸 수 있게 될 거라고 이전에 약속했었어요.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