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8은 2013년 1월에 시장에 풀리고, Win 7 SP2는 2012년에, 그리고 다른 정보도 유출되었어요

http://www.neowin.net/news/win-8-hits-retail-in-january-2013-win-7-sp2-in-2012-and-other-info-leaks-out
Brad Sams 20 hours ago

악명높은 유출꾼 Wzor.net에서 지금 막 정보를 듬뿍 올렸고, 이 사이트의 이전 유출들로 판단할 때 반 정도는 믿을 수 있을 거예요. 좀더 말해 보기에 앞서, 이 중 어떤 정보도 입증되거나 확인되지 않았고 이것은 그저 예전에 믿음직한 정보와 유출을 제공한 평판높은 개인으로부터의 추측일 뿐이에요. 이걸 명심하고, 이제 올라온 정보를 더 살펴보기로 해요.

Windows 7에 대해 Wzor는 이렇게 말했어요, “Service Pack 2는 2010년 가을부터 이미 활발히 진행되고 있고, 모두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둘째 서비스 팩인 Windows 7과 Server 2008 R2를 위한 Service Pack 2는 2012년 중반에 나타날 거라 예상됩니다” 그리고 Windows 8을 고대하며 Wzor는 이렇게 말했어요, “Windows 8은 2012년의 가장 마지막으로 계획되었고, 그래서 실제로 이런 이름이 붙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2012 Apocalypse Edition, 최소한 서버 버전은 Windows Server 2012로 이름지어질 것입니다.”

더 나아가, 좀더 최근 정보로, 이 사이트는 Microsoft가 Windows 8을 위해 베타를 두 개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둘 중 최소한 하나는, 둘 다가 아니라면 말이에요, 공개 소비를 위한 것이며 RC가 출시된 지 세 달 뒤에 Windows 8은 RTM에 다다를 거라고 말했어요. 구체적인 날짜는 언급되지 않았어요.

최고로 커다란 폭탄 소식이 있는데 바로 “저희 정보에 따르면, Microsoft는 Microsoft Windows의 포장된 리테일 버전을 2013년 1월 7일 월요일부터 팔기 시작하기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예요.

다시 말하는데 이 모든 정보들은 평판높은 유출꾼에게서 나오긴 했지만 다른 정보들처럼 이것도 확인이 필요해요. 아마 이 정보는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 듯하지만 Windows 8 유출에 대해서 Wzor는 이렇게 말했어요, “테스트 어셈블리들의 네트워크에서의 가능한 유출은 Windows 8 Beta 1의 첫 베타 버전의 출현이 가까워졌을 때나 예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