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Cougar Point SATA 버그가 자세히 설명되었어요

http://www.fudzilla.com/motherboard/item/21723-intel-cougar-point-sata-bug-detailed
Written by Slobodan Simic

intel_insidenew_logo

잘못된 트랜지스터

Anandtech는 Intel의 VP 겸 Intel Client PC Operations and Enabling 부장인 Steve Smith씨와 어제의 Intel 6 시리즈 칩셋 SATA 버그에 대한 멋진 대화를 나누었고 이 버그는 3Gbps PLL 클러킹 트리 속의 잘못된 트랜지스터 때문인 듯해요.

3Gbps 포트를 괴롭히는 이 문제는 6Gbps 포트엔 영향을 주지 않는데, 이들이 서로 다른 PLL 클러킹 트리에 이어져 있기 때문이에요. 앞에서 말한 트랜지스터가 전류를 누출했고 이것이 궁극적으로 포트의 고장으로 이끈 듯해요. (Intel에게) 설상가상으로 이 문제는 이 칩셋의 B 스테핑에서 나타났는데, 소비자들에게 유통된 것은 이 스테핑이었어요.

Intel은 여전히 대중들에게 이것이 완전히 리콜될 상황은 아니라고 말하고 있으며 이것을 “단순한 실수”라고 부르고 있어요. 저희에게 묻는다면 비용이 왕창 드는 실수라고 답하겠어요.

여기에서 더 찾아보실 수 있어요.

Intel Cougar Point SATA 버그가 자세히 설명되었어요”에 대한 2개의 생각

  1. 리콜할만한 치명적인 문제는 아니고, 지병 정도로 볼 수 있다는 얘기군요.
    뭐 사타 포트가 아예 사용 불가가 되는건 아니니 그렇긴 하지만.
    회사 마케팅적으로는 리콜을 할 수밖에 없겠죠….
    그래서 돈드는 실수. 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