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답해요: Galaxy Tab 반품률은 2% 아래

http://www.zdnet.com/blog/mobile-news/samsung-responds-galaxy-tab-return-rate-below-2/841
By James Kendrick | February 3, 2011, 6:11am PST

Samsung Galaxy Tab 판매량과 반품률의 전설은 계속되어, 삼성의 한국 블로그에선 “반품률은 2퍼센트 아래다“라고 말했어요. 이 수수께끼의 성명은 Galaxy Tab의 반품률이 16퍼센트나 된다고 보도한 분석가에 대항해 Samsung Electronics Mobile Communications Business에서 냈어요.

삼성은 더 나은 커뮤니케이터를 직원으로 삼을 필요가 있는데, 이 회사는 자사의 불분명한 성명으로 Galaxy Tab이 시장에서 얼마나 잘 팔리고 있는지에 대한 인식의 문제를 계속해서 만들어내고 있거든요. 이 회사는 Galaxy Tab이 200만 대 팔렸다고 주장하고 나서 기사가 났을 땐 페달을 거꾸로 밟으며이게 채널 내 판매량이지 소비자 판매량이 아니란 걸 인정한 걸로 맹비난을 받았어요.

Apple이 iPad 2를 곧 출시할 거라고 예상되는 상황에서, 태블릿들이 시장에서 얼마나 잘 경쟁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해요. Google은 다가올 태블릿들을 위해 Android의 Honeycomb 버전을 밀고 있고, Galaxy Tab이 시장에서 얼마나 잘 팔리고 있는지에 대한 혼란은 Android 태블릿들이 iPad와 치열한 경쟁을 하는 데에 도움이 되지 못할 거예요.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